본문 바로가기
책리뷰

‘성공을 부르는 운’의 정보! 보통의 당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운을 모으는 기술의 지혜!

by HE스토리 2022. 11. 15.
728x90
반응형

보통의 당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운을 모으는 기술

노로 에이시로 지음 / 이현욱 옮김 / 해의시간 펴낸곳

제1장 성공한 사람은 을 볼 줄 안다

인간은 이미지화한 것은 금방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운이 좋아지고 싶다면 자신이 무엇을 할 때 행복하다고 느끼는지'에 대한 확실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대부분 꾸준히 포기하지 않고 조금씩 전진하면서 성공을 이루었다. 운이 좋은 사람은 사고방식이 유연하며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라도 믿는다.

 

해야 할 일을 머릿속에 입력하고 그것만 생각하다 보면 그에 대한 정보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그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그 정보에서 힌트를 얻어 또 다른 아이디어가 떠오리기도 하고 행동으로 옮길 수도 있다

제2장 성공한 사람은 을 찾아 나선다 

축구든 야구든 슈팅 횟수, 타석에 선 횟수에 비례해 성공 확률이 올라간다.

운도 이렇게 시도하는 만큼 좋아진다는 것이다.

나는 이 정도로 끝나지 않아라고 생각하면서 계속 타석에 또는 경기장에서 뛰어야 한다 이런 집착에서 운도 생겨난다.

 

운도 썩는다 매일 아침 그날의 목표를 세운다.

돈이 생기면 투자를 하겠다고 생각하는 것도 큰 착각이다.

1만 원으로도가능하기 때문에 한 주에 11만 원으로 살 수 있는 주식이 있을 테니 말이다.

투자는 미용실,영화,독서, 공부 등도 모두 투자다.

 

축구 선수도 선발 출전을 자주 해야 골 넣을 확률이 높고, 야구 선수도 타석에 서는 횟수가 많아야 안타나 홈런을 칠 확률이 올라가고, 공부를 하더라도 공부하는 시간이 더 많아야 성적이 올라갈 확률이 높은 것을 보면 운도 그렇다고 하니 탁! 소리가 납니다.

제3장 성공한 사람은 운이 좋다고 믿는다 

운이 좋은 사람의 얘기는 즐겁다.

진짜 운이 나빴던 사건이라도 해피엔드로 마무리해서 다른 사람에게 얘기해보자.

이렇게 하면 듣는 쪽과 말하는 쪽 모두 즐거워지고 결과적으로 서로의 운도 전부 좋아진다.

 

운은 쉽게 행복감을 느끼는 사람을 더 좋아한다. 나는 기다리는 시간을 이용해서 스마트폰 앱으로 책을 읽는다.

책을 읽을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차가 막히거나 할때는 거리 풍경을 천천히 감상할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한다.

 

 나는 운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이 큰 성공의 발판이 되는 것은 이런 메커니즘이 작동하기 때문이다.

기분의 방향이 어느쪽으로 향하는지에 차이를 만든다는 것이다.

제4장 성공한 사람은 운을 상승시키는 방법 

나는 매일 20개 이상의 운을 발견한다. 그런 날들이 계속 이어진다.

그리고 이렇게 발견한 작은 운의 씨앗을 물을 주면서 키워  나간다.

 

운이 좋은 사람에게서 운을 나눠 받는다 나는 종종 호텔 로비에서 회의를 한다.

주위에서 성공한 사람들이 사업에 관한 얘기를 나누고 있어서 좋은 기운이 흐르고

서비스도 좋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러운 회의 장소다

 

운이 나쁜 것을 멀리한다 운은 사람을 통해 옮겨지는 특징이 있다.

따라서 운이 좋아지게 하고 싶으면 운이 나쁜 사람 곁에는 되도록 가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운이 나쁜 사람 곁에 있으면 나의 운도 나빠진다.

제5장 성공한 사람은 을 관리한다 

운이 모이는 돈 사용법 모두 부자가 되고 싶다고 말하지만 의외로 돈 자체에는 흥미가 없다.

집을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돈이 가  지고 싶은가?

돈을 원한다면 자산을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

돈은 그냥 그대로 두어서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주식을 사거나 토지를 구입하는 등 돈을 움직여서 자산을 늘린다면 금전 운이 더 좋아질 것이다.

 

총 평 : 하루에도 운은 수 없이 주어지는데, 그 운 중에서 부정적인 생각을 빠르게 긍정으로 바꾸어 운의 방향 설정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운전대를 쥐고 있는 사람이 그 운을 운전할 수 있다로 해석을 해 봅니다. 처음에 운전할 때 모두 초보가 되지만 이 또한 많은 경험이 쌓이고 하면 능숙하게 하듯이, 운도 내가 운전할 수 있다는 생각과 그 방향이 긍정이다라고 봐주시면, 더욱 재밌는 운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누구나 호기심을 가지는 "운"이고 인생의 많은 부분이 운에 영향을 미친다 해도 과언이 아닌만큼 그 운을 어떻게 잡고 그 어떤 방향으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하는가? 에 지혜을 얻을 수 습니다.

 

 

'부자의 방' 집 꾸미기 열풍을 일으킨 화제의 베스트셀러! 4000명 부자의 방을 보고 알아낸 공간의

'4000명 부자의 방을 보고 알아낸 공간의 비밀' 일이 풀리고, 공부가 잘되고, 집안이 일어나는 공간의 힘! 일본에 '집 꾸미기' 열풍을 일으킨 화제의 베스트셀러! 책 제목만 보더라도 당장 읽어보

the-story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