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리뷰

'돈을 끌어 당기는 마법의 정체는?' '지갑'의 비밀 대공개

by HE스토리 2022. 11. 11.
728x90
반응형

'돈을 끌어당기는 마법의 정체는' 무엇일까? 바로 '지갑'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까? 일본 최고의 행운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돈을 끌어당기는 지갑'의 비밀 대공개 합니다. 돈을 끌어당기는 마법의 정체 그것은 바로 "지갑"이다. 지갑의 비밀을 오늘 알아보자. 지갑을 고르는 6가지 비법과 잘 나와있다. 지갑의 숨은 비밀과 지갑을 고를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지혜를 전해주고 있다. 

금전관리를 통해 더욱더 부자의 길로 들어설 것이다. 30년 동안 만 명 이상의 경영인과 고객들의 사례에서, 15년 동안 7천 명 이상의 고객에게 운명 컨설팅을 해서 얻은 결과에서 도출해 낸 인생의 성공 비법을 알아보고 이제 당신을 더욱 부자의 길로 가게 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아사노미사코 지음 / 이경민 옮김 / 펴낸곳 (주)에이스컨프로

 

 

 

 

 

1. 운이 트리는 지갑

  1. 지갑에는 신이 깃들어 있다.  부자의 지갑은 반짝반짝 윤이 난다. 지갑에는 신이 산다.
  2. 부자의 지갑에는 신권이 들어 있다. 신권에는 에너지가 있다. 지갑의 신은 접대받기를 무척 좋아한다.
  3. 부자는 돈은 물론 지갑도 소중히 다룬다. 부자는 지불할 때 반드시 감사를 표한다. 돈을 소중히 여기는 것.
  4. 지갑을 보면 그 사람의 인생과 미래를 전부 알 수 있다. 미래를 바꾸고 싶다면 지갑 속을 깔끔히 하라.
  5. 지갑의 신과 돈은 애인 사이. 지갑 속이 뒤죽박죽이면 머릿속도 뒤죽박죽이다.

 

 

2. 지갑의 신을 멀어지게 하는 나쁜 습관

  1. 열심히 버는데 왜 돈이 모이지 않을까?  먼저 나를 위해 쓰자. 마음이 안정되면 돈과 업무도 안정된다.
  2.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돈을 쓰면 돈이 달아난다. 돈에 마이너스 감정을 싣지 마라.
  3. 정말 갖고 싶은 것만 사자. 궁극의 한 벌 / 물욕을 앞세우지 말고 원하는걸 사라.
  4. 참아 가며 번 돈은 모이지 않는다. ‘인내를 희생해 가며 돈을 받지 마라. ‘인내 급여’를 가치 급여’로 변환하라.

 

 

3. 지갑의 신과 친해지기 위한 1단계

  1. 돈과 지갑의 신을 당신의 포로로 만드는 비결. 돈은 자신을 귀하게 여겨 주지 않는 곳에 가지 않는다.
  2. ‘돈 사랑 선언’으로 지갑의 신에게 총애받자. 돈은 사랑한다고 말해 주는 사람에게 다가간다. 
  3. 돈을 소홀히 다루면 돈에게 미움받는다.
  4. 돈과 지갑에게 사랑받는 돈 쓰는 방법. 돈에 마이너스 에너지를 실으면 지갑의 신에게 미움받는다.
  5. 13 돈이 모이지 않는 사람의 나쁜 말버릇. ‘뭐 어때!’라는 마음으로 돈을 쓰지 마라. 
  6. 돈이 모이지 않는 사람에게는 낭비벽이 있다.
  7. 14 ‘돈이 없어’는 돈을 멀어지게 하는 ‘악마의 주문’,  “돈이 없어”를 반복해 말하면 결코 돈이 들어오지 않는다.
  8. 15 에너지의 법칙으로 사랑과 돈을 쑥쑥 끌어당기자. ‘돈’이라는 에너지를 어떻게 써야 할까?  행복이 에너지를 긁어모아 순환시키자.
  9. 16 ‘산 돈’과 ‘죽은 돈’의 운명, 바로 여기서 갈린다. ‘돈은 돌고 도는 것’이라는 말은 진짜다!​
  10. 17 쓰고 또 써도 돈이 불어서 돌아오는 사람의 비결.  ‘은혜 보내기’를 통해 사랑과 돈은 순환한다.

 

 

4. 지갑의 신을 공략 7가지 원칙
  1. 지갑 속을 무조건 신권으로 채워라. 지갑의 신은 신권을 좋아한다. 신권에는 ‘플러스 에너지’가 모이기 쉽다. 정중히 다루고 싶은 마음이 든다. 따라서 인생도 정중해진다.
  2. 영수증과 명함을 지갑에 넣지 마라. 지갑의 신은 깨끗한 상태를 좋아한다.
  3. 포인트 카드를 지갑 속에 절대로 넣지 않는다. 지갑 속에는 신용카드 한 장에 플러스알파면 충분하다.
  4. 매일 지갑을 ‘지갑 침대’에서 쉬게 해 주자.  돈을 안정시키는 지갑 침대 / 방위는 북쪽과 북서쪽이 좋다.
  5. 지갑의 신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주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는 반드시 자신에게 되돌아온다.
  6. 소액 대출을 하지 않는다.  소액대출일수록 습관이 되기 쉽다.
  7. ​비상금을 마련하지 마라.  비상금은 금전운을 떨어뜨린다. 비상금은 ‘죽은 돈’이다. 돈은 풍요롭고 오픈마인드에 흘러든다.
 

'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 할 것인가?' 짐로저스가 말하다.

미래의 나는 부자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여전히 지금처럼 살고 있을까? 부자가 되기 위한 "핵심 키워드 21가지" 단돈 만원부터 시작할 수 있는 투자로 시작합니다 누구나 한 번쯤 부자에 대

the-story1.tistory.com

 

 

5. 운이 술술 풀리는 지갑 구입법 및 관리법
  1. 지갑은 ‘길일(손 없는 날)에 사자.
  2.  ‘부희’가 높은 장소에서 지갑을 사자.  토지 에너지가 높은 장소로 번성한 기쁨이 많은 곳.
  3. 아웃렛이나 세일 상품은 사지 않는다. 지갑을 정중하게 다루는 곳에서 산다.
  4. 장지갑과 반지갑 중 지갑의 신이 좋아하는 건?  장지갑! 동전 지갑은 따로 가지고 다녀라.
  5. 가죽 지갑을 쓰면 힘이 배로 늘어난다. 역시 지갑은 가죽이 최고!
  6. 지갑을 사면 동향을 뿌려 정화한다. 새 지갑을 사면 우선 정결하게 만들자.
  7. 지갑을 사용하기 전에 신권 100만 원을 21 동안 지갑에 넣어 재워 둔다.  큰돈이 든 상태를 지갑에 각인시키자.

 

6. 행운을 불러들이는 지갑 선별법

  1. 빨간색 혹은 화려한 지갑을 선택할 때는 주의하자.  
  2. 좀처럼 돈이 모이지 않는 여성 기업가에게 추천하는 지갑. 지갑을 2개 가져라(업무용과 사적용)
  3. 인간관계를 좋게 만들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지갑. 녹색은 충돌을 중화한다 
  4. 업무운을 높이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지갑. 질 좋은 가죽 지갑을 강력 추천.
  5. 금전운을 높이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지갑. 금색과 은색이 베스트! 펄이 들어간 제품도 좋다.
  6. 인생의 무대를 높이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지갑. 흰색의 힘으로 심기일전. 인생의 무대를 한층 올리는 주기도 빨라진다.

마무리

지갑과 돈을 소중히 다루고 사랑해야 한다는 말에 공감합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되고 여겨졌던 지갑이 '돈을 끌어당기는 마법'의 정체에서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깨끗한 지갑이나 깨끗한 돈을 관리하는 것은 그 지갑을 관리하는 주인에게도 기분 좋은 일이 아닐 수 없다.

 

지갑을 이렇게 사용한다면 생활 전반의 정리나 청소가 필요한 부분도 그렇게 한다면 더 많은 것들을 끌어당기면 더 많은 기분 좋은 일이 마법처럼 이루어질 것 같은 생각이다. 지금까지 지갑의 색깔을 의미 없이 골랐다면 행운을 불러다 주는 색깔과 가죽을 고르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된다. 지갑에 대해서 이렇게 세세한 책이 있을 거라 생각을 못했는데, 이 책을 읽고 지갑과 돈에 대한 생각이 달라집니다.

 

지갑을 고르실 때 또는 지갑을 선물하실 때 알아 두시면 센스 돋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백만장자 시크릿' 아마존 최장기 베스트셀러! 부를 끌어 당기는 17가지 백만장자 마인드 정보!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원칙을 알려주는 부자 매뉴얼을 알아보자. 부자가 되고 싶다면 당신의 모든 꼭 읽어 봐야 한다고 저자는 말한다. 불과 2년 반 만에 무일푼에서 억 만장 바가 된 하브 에커

the-story1.tistory.com

 

HESTORY

책. 좋은 글을 담는 blog 생활정보. 금융정보를 담는 blog

the-story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