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당신의 IQ 궁금하지 않습니까? 세계 3위의 한국인 IQ?

by HE스토리 2023. 1. 10.
728x90
반응형

 

나의 IQ는 얼마일까요? 학교 다닐 때 측정한 옛 기억밖에 생각나지 않습니다. WW에서는 IQ테스트한 한국사람의 평균이 세계3위의 지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22개 문항을 테스트하면 그 결과치를 개인 e-mail로 보내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큐를 테스트하고 분석자료를 받아 볼 수 있는 것까지는 매우 좋은데 비용이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자신보다 아이들에게 IQ테스트를 해 본다면 향후에 아이들이 성장할 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떤 것이지 알아보고 갑니다.

(무료버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WW에서 이야기하는 IQ

World Wide IQ Test는 재미있고 자극적이며 매력적인 온라인 측정을 통해 인간의 인지 능력과 사회 및 정서적 학습 기술을 글로벌 커뮤니티에 제공하려는 야심 찬 노력의 일환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학문적, 전문적 또는 문화적 배경에 관계없이 지적 능력과 성격 특성의 중요한 측면에 대한 정확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World Wide IQ Test 현재 버전은 시공간 패턴 추론, 시공간 통찰력 및 수치 패턴 추론 기술을 포함하여 일반적인 유체 지능의 여러 차원을 측정합니다. 

 

 

IQ 테스트는 왜 하는가?

◆IQ Test는 유동 지능 능력을 측정하고 정확하고 정확한 점수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재미있고 도전적인 짧은 문제를 제시합니다. 편안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모바일 장치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시험을 치를 수 있으며, 전 세계의 수천 명의 성인과 귀하의 수행 능력을 비교하고 영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세한 점수 보고서를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IQ TEST 문항과 Rivew

 

테스트 문제1

 

테스트 문제2

 

 

 

 

 

 

 

◆22개 문항을 다 체크하면 이러한 이메일 입력창이 보입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자료를 받아 보는데 필요한 비용을 이야기 합니다.  결재를 하실분들은 결재를 하셔서 자료를 받아 보시면 됩니다.

 

 

 

 

◆IQ를 테스트 한 사람들의 리뷰 반응입니다. 이렇게 테스트해 본다면 나의 직장동료의 IQ는 어떨까? 친구들의 IQ는 어떨까? 연인들은 어떨까?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IQ만 집중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각국 나라별 IQ 테스트한 사람들의 평균 IQ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IQ테스트 한 사람의 IQ이니, 나라 전체의 통계자료는 아닐 것이다 생각하지만, 그래도 한국사람의 IQ가 상대적으로 높게 나와 있어서 내심 뿌듯합니다.ㅎㅎ

 

 

IQ TEST 마무리

성장하는 자녀분과 나의 아이큐가 미래 지표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사회 초년생들까지 해 볼 수 있고, 자료를 통해 내가 잘할 수 있는 재능은 어딘가? 등의 미래를 좀 더 빠르게 선점할 수 있는 역할의 기대를 해 봅니다. 또 다른 MBTI를 검사해서도 알 수 있듯이 점점 더 빠르게 AI 활용의 가치가 높아지는 듯합니다. 아쉬운 점은 유료버전이라 아쉬울 따름입니다

 

하지만 아래 무료 아이큐 테스트 준비도 함께 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료버전 아이큐 테스트

 

 

IQ 테스트

SAPA와 ICAR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과학적으로 검증된 무료 IQ테스트입니다.

www.idrlabs.com

 

10초 안에 풀지 못하면 IQ 90 이하 [아이큐테스트]

아이큐 90 테스트 문제입니다, 각 문제의 시간제한은 10초이고 아래 7 문제 중에 4문제 이상 맞혀야 아이큐 90 이상이 인정됩니다. 여러분의 수리력, 관찰력, 사고력을 알아보세요.  여러분은 몇

v.daum.net

 

아이큐 테스트 (멘사 아이큐 검사)

 

iqtest.so

 

아이큐 테스트

20명의 전문가가 정성들여 준비한 문답으로 당신의 아이큐를 무료로 로그인 없이 측정해 보세요.

www.arealme.com

 

 

★유료버전 19,990원

 아이큐테스트 바로가기

 

IQ Test – WW IQ TEST

 

kr.wwiqtest.com

 

 

HESTORY

책. 좋은 글을 담는 blog 생활정보. 금융정보를 담는 blog

the-story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