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리뷰

'백만장자 메신저' 1위, 1위, 1위, 12개국, 1위

by HE스토리 2022. 11. 19.
728x90
반응형

입소문으로 퍼져나가 '1인 사업가'들의 경전으로 자리 잡은 그 책! 메신저 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는 백만장자 메신저가 당신을 1인 사업가로 가는길의 방향을 제시하고 그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고 있다. 당신의 모든 경험이 백만장자로 갈 수 있는 열쇠이다.

수많은 독자들의 요청 끝에 절판된 지 5년 만에 재출간!

"왜 사람들은 이 책에 열광하는가"

브렌든버처드 지음 / 위선주 옮김 / 리더스북 출판

 

메신저messenger

조직에 몸담지 않아도 된다. 대단히 뛰어나지 않아도 된다. 모든 것을 잘할 필요도 없다. 하찮게 생각해온 당신의 경험. 이야기, 메시지는 수많은 사람들이 목말라하는 가치다. 당신의 이야기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마어마한 가치를 갖고 있다. 당신은 수백만 명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고, 그 대가로 수백만 달러를 벌 수 있다. 나 자신이 이를 증명해왔고, 내가 가르친 사람들도 그러했다. 나는 메신저가 된 지 2년 만에 460만 달러를 벌었다. 3년째 『골든티켓』으로 전 세계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고, 회당 2만 5000달러를 받으며 강연을 했다. 유수의 업체들이 나의 코칭을 받기 위해 수년을 기다렸고, 온라인 프로모션을 할 때마다 2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이 모든 것이 단 한 명의 상근직원 없이 재택근무로 이루어졌다. 이것이 바로 자신의 경험을 파는 1인 사업가, 백만장자 메신저의 삶이다.  -본문 중에서

INTRO 이제는 당신이 '골든 티켓'을 받을 차례다

'죽음 앞에서 얻은 두 번째 골든티켓' 그것은 축복이었다. 우리는 대개 자신의 가치관을 바탕으로 삶의 태도를 결정 하지만, 진정 원한다면 자신을 뛰어넘는 새로운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까?'에서 멈추지 않았다. '언젠가는 나도 그들처럼 사람들에게 영감과 지혜를 주는 사람이 될 수 있지 않을까?

 

 

CHATER1 도대체 어떤 사람이 메신저가 될 수 있나

시작할 때부터 유명하고 부자인 사람은 없다. 일단 시작한 다음, 전문지식을 더욱 쌓고 자신의 메시지를 상품화하고 홍보하는 법을 배우고 가능한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는 방법을 찾아 나갔던 것이다.

  • 첫째 누구나 어떤 특정 주제에 대한 메신저가 될 수 있다.
  • 둘째 메신저가 되고자 할 때 어떤 분야를 선택할지 결정하는 방법이다. 메신저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고객들을 잘 아는 것이 최우선이다. 그에게 제공해야 할 유일무이하고 가치 있는 방법론을 정보 전달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만들어내야 한다.

돈, 인지도 부자 아빠가 없어도 메신저로 성공할 수 있다.우리는 노동시간이 아니라 전달하는 가치에 따라 소득을 올린다.

CHATER2 나는 어떤 유형의 메신저인가

우연히 습득한 것도 나만의 전문지식이다. 차분하게 앉아서 이제까지 살아오면서 배우고 경험한 모든 것의 목록을 장성해보라. 내게 도움을 청해 오는 바로 '그것'을 연구하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롤모델로 생각하는 것은 당신이 메신저로 자리매김하기에 매우 유리한 조건이다. 메신저가 되는 좋은 길은 바로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다.

 

 

CHATER3 메신저는 어떻게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가 

한 가지 주제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라. 처음부터 '만물박사'가 되려는 것은 좋은 전략이 아니다. 사업다운 사업을 구축하고 싶다면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해 그것을 배우고 완전히 익힌 다음, 알게 된 내용을 나누고 메신저로 자리매김하고 사람들을 가르치면서 돈을 벌어야 한다. 고객에게 필요한 부분을 발견하고 그의 문제를 해결해주고 인생을 개선시켜주기 위한 조언과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을 연구해야만 한다.

"당신의 고객들이 지금 겪는 문제와 비슷한 문제를 과거에 당신도 겪은 적이 있습니까?"

▣사람들이 정보를 얻는 5가지 방법

첫째, 읽기이다 책, 기사, 뉴스레터, 블로그 글, 대본 등

둘째, 고객들은 정보를 듣고 싶어 할 수도 있다 

셋째, 사람들은 텔레비전, 컴퓨터 또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정보를 보고 싶어 할 수도 있다

넷째, 고객들은 직접 경험하고 싶어 할지도 모른다

다섯째, 어떤 고객들은 정보를 완전히 익히고 싶어 한다 

 

요약

각 장 별로 우선순위에 따라 알찬 내용들로 보기 쉽고 알기 쉽게 잘 정리가 되어있다. 엄마가 아이에게 돈을 주면서, 어디에 가서, 무엇을 몇 개 사고, 먹고 싶은 것도 하나 사 먹고, 집으로 돌아와! 하는 것처럼 일의 순서와 사례가 구체적이라, 인플루언서(Influencer)를 생각하시거나, 앞으로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유익한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첫 발을 들이기가 힘들지,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은 괜히 나온 말이 아니므로 책 '백만장자 메신저'가 좋은 방향을 잘 잡아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억대연봉 판매왕의 영업기술’ 출간 3일 만에 베스트셀러 진입!

책 출간 3일 만에 "베스트셀러" 진입 신문보도 20년 실전영업 최강자의 영업비밀 대공개 한낱 모자 장사, 붕어빵 장사, 지하철 노점상이었던 내가 대기업에서 인정받는 팀장으로 갈 때까지 나에

the-story1.tistory.com

 

인간관계 친구관계 에서의 '명언'이 전해주는 짧고 좋은 글

살면서 한 번씩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힘들고 어려운 시기와 시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평이하게 이 세상을 살아가는 것은.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운 일있은 것 같습니다. 내가 어려울때

the-story1.tistory.com

 

 

HESTORY

책. 좋은 글을 담는 blog 생활정보. 금융정보를 담는 blog

the-story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