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나이 들수록 얼굴 좋아지는 사람의 5가지 특징!

by HE스토리 2023. 1. 1.
728x90
반응형

 

 

나이 들수록 얼굴이 좋아지는 사람들의 특징을 알아봅니다.  어떤 사람들이 나이 들수록 얼굴이 좋아지고 행복한 사람일까요? 지금도 행복하고 싶고 앞으로도 나이 들어도 행복하고 싶은 게 모든 사람들의 소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나이들 들수록 얼굴이 좋아지고 건강해지는 얼굴의  5가지 특징의 사람들! 지금 알아봅니다.

 

 

 

 

1. 신체 나이를 규정하지 않는다.

 

지금 나이를 탓한다면 10년 뒤 지금을 생각해보면 지금이 자신의 가장 젊은 나이가 된다. 또 아무것도 하지 않고 10년이 지났다 생각해 보면, 10년 전 나이는 충분하다는 생각을 할지 모른다.

 

신체 나이로 규정을 짓는다면 내가 할 수 있는 일들이 점점 줄어든다. 신체 나이를 이유로 어떤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을지도 의문이다.

 

 

나이에 쫓겨 다니지 않는다. 생기 있는 생각과 사고가 열려있어 열정을 잃지 않는다. 생각이 젊어서 신체나이도 생각 따라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사고 때문에 트렌드를 쉽게 따라간다. 나이 들면서 자기만의 데이터가 축적되어 더 발전하게 된다.

 

내가 누구인지는 내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달려있다. 그것이 삶과 얼굴에 그대로 나타난다. 이것이 삶과 얼굴에 그대로 나타난다.

 

 

 

 

2. 타인과 비교해서 기운 빼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

 

남과 비교하게 된다면 오히려 부정적인 생각들로 나를 안내할 것이다. 비교 대상보다 못나거나 하면 스트레스나 화가 날 수 있고, 이것이 머릿속에 자리 잡는다. 혼자 좌절하고 부정적인 생각들이 자신의 에너지를 더욱 낭비하게 된다.

 

나이 들수록 잘 되는 사람도 한때는 남과 비교하며 스트레스를 받았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아무 소득도 없고 정신만 축나는 것이란 것을 알고 비교하지 않았을 것이다. 혹 비교 하더라도 흘려버렸을 것이다. 상대가 잘 됐다는 것을 인정하면 마음이 편하다

 

 

 

 

나이 든 사람이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고 과거의 나와 비교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발전을 응원하고 조금이라도 발전했다면 '성취감'을 느낀다. 이것이 작더라도 매우 중요하다. 그 성취감 때문에 자존감 자신감이 상승한다.

 

이러한 성취감과 자존감은 자연스럽게 태도에서도 드러난다. 스트레스가 줄고 마음이 편안해지며, 성취감으로 인한 자신감이 능동적으로 자신을 움직이게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

 

 

 

 

3. 작아도 능동적으로 자기 길을 만든다.

 

출발이 늦더라도 나이 들면서 따라잡고 넘어서는 사람이 있다. 어떠한 위축으로 자신의 한계를 정하지 않는다. 학교 다닐 때 공부를 잘했거나, 가방끈이 길다거나에 인생 전체를 결론 내리지 않는다.

 

작은 것이라도 해본다라는 생각을 갖는다.

시간을 허투루 보내거나 포기하지 않는다.

자기 계발을 열심히 한다.

시행착오를 겪더라도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나간다.

시행착오를 겪더라도 당연하게 받아들인다.

 

 

 

 

나이 들수록 잘 된 사람은 시행착오를 줄이려고 하지만, 시행착오 때문에 시도 자체를 포기하지는 않는다. 시행착오가 있다는 것을 전제로 하고 하나씩 고쳐 나가면 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마음을 편하게 갖는다. 능동적으로 움직이며 배우고 정보를 축적해 나간다.

 

작더라도 편하게 하는 것이 어떤 결과를 얻어 나가는데 효과적이다. 시도한 결과가 어느 정도 쌓이면 이 자체가 개인에게는 엄청난 자산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시행착오쯤은 하나의 과정이라고 마음 편하게 생각한다.

 

 

4. 장애물에 대한 현실적 생각

 

나이 들수록 잘되는 사람은 어떤 뭔가에 일에 부딪칠 때 장애물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받아들인다. 

장애물을 해결하면서 전진한다는 생각을 갖는다. 장애물을 해결하면 거기에서 나오는 노하우와 차별성이 생긴다는 것으로 받아들인다. 혹, 해결하지 못하더라도 노하우를 얻게 되는 그 또한 소득이라 믿는다.

나이 들수록 잘되는 사람은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5. 할 수 있는 일에 더 집중한다.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구분한다.

체념 또는 자신의 한계를 받아들인다.

슬프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론 지혜로움을 엿볼 수 있다.

내려놓을 줄 안다는 것은 차원 높은 강함이다.

할 수 없는 것을 포기할 줄 안다는 말은 약점에 매달리기 보다 강점을 키우는 것과 연결된다는 것이다.

약점에 매달리는 것보다 강점을 좀 더 살려 더 큰 공으로 이어갈 수 있다

 

 

인간관계 또한 모든 사람과의 관계보다 관계를 정리해야 할 사람은 끊는 것이 좋다.

서로 기분 좋게 만날 수 있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게 훨씬 행복하고 좋은 것이다. 오히려 기분 좋게 만날 수 있는 사람과 더 집중해서 만나는 게 더 나은 행복의 시간을 갖는다.

 

나이 들수록 얼굴이 좋아지는 5가지 특징을 알아봤습니다. 생각이 긍정의 변화를 이끌고 신체적 나이를 생각하지 않고, 모든 과정에서 행복과 즐거움을 찾는 것 같습니다. 어느 것 하나 중요한지 않는 게 없지만 우선순위를 두자면 저는 신체적 나이와 비교하지 않는다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특징들을 잘 살려서 신체적 건광과 얼굴이 좋아지는 사람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

 

 

 

 

 

 

HE.인생의 변화를 이끌어 줄 확실한 명언 3선 추천!

인생의 변화를 이끌어 줄 확실한 명언 3선을 추천해 봅니다. 젠 신세로 마크 트웨인 랄프 왈도 에머스 그 들이 말한 명언은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소개합니다. 만약 당신이 삶의 변화에 대해

the-story1.tistory.com

 

 

사이토 히토리의 부자의 運 운 지혜를 얻다.

사이토 히토리의 부자의 운에서 지혜를 얻어보자. 저자가 이야기한 운을 5강으로 나누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일본 소득세 납부 순위 10위 안에 이름을 올리게 된 찐부자 아니던가. 2004년까지

the-story1.tistory.com

 

 

 

착각하는 뇌 상식사전 : 냉정과 열정사이의 행동

착각하는 뇌 세 번째 이야기입니다. 냉정과 열정사이에서 우리는 어떻게 할까? 갖고 싶은 것이 계속 아른거리는 경우가 있지 않나요? 그럴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우리의 뇌는 어떻게 생

the-story1.tistory.com

 

Good luck to UUUU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