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설날 선물세트 특별함+가성비 종합 3가지 추천!

by HE스토리 2023. 1. 12.
728x90
반응형

 

다가오는 설날에 특별함과 가성비를 감안한 선물세트 3가지를 추천드려 봅니다. 항상 명절이 되면 매년 하던 선물을 하거나, 아니면 다른 어떤 선물을 할까 망설여집니다. 과일을 할까? 스팸을 할까? 고기를 할까? 이것저것 재다 보면 시간이 지나고 남들이 하는 걸 따라 하거나, 작년에 했던 선물을 그대로 하는 경우가 충분히 생길 수 있습니다. 특별한 선물세트 지금 알아봅니다.

 

 

 

 

 

 추천선물 1. 레드향

첫 번째 설날 선물세트 추천상품은 레드향입니다. 감귤과 비슷하지만 크기다 더 크고 붉은빛을 띤다 하여 레드향입니다. 레드향은 지금 보다 시기적으로 좀 더 지나면 맛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만, 그래도 기본적 당도는 충분히 있고 과즙 또한 풍부한 상품입니다.

 

비타민이 풍부해 피로해소, 신진대사 촉진, 동맥경화 예방,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항산화 등의 효능이 있어 가격대비 가성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레드향은 설날에만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기도 합니다.  1년에 한 번 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이며 맛과 당도. 효능에서도 탁월하며 모든 조합에 가성비가  매우 높다 할 수 있습니다.

  • 추천가격 : 3만 ~ 5만 적정.

◈상품 알아보기

 

 

 

 

 

 

 추천선물 2. 곶감

두 번째 설날 선물세트 추천 상품은 곶감입니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대부분은 햇 감으로 만든 곶감입니다. 즉 신상이란 말이 맞을까요? 암튼 신상입니다. 추석에 구입하는 곶감의 대부분은 시기적으로 작년에 수확한 감이지만, 그나마 지금이 신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기적으로 추석보다는 설날에 더 맞는 특별한 선물이라 말씀을 드립니다.

 

곶감의 흰 가루는 과당, 포도당, 만니톨 등 당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설날에는 곶감 수확까지 짧은 시간이므로 이러한 당류를 잘 보기가 어렵습니다. 추석에는 확연히 잘 보이지요.  곶감의 주산지는 상주, 산청, 함양, 영동이 주산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곶감은 1. 면역력 향상 2. 뇌인지 기능 개선 3. 감기예방 4. 기관지 건강 5. 피부미용 6. 노화방지 등 다양한 효능들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기능 식품으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곶감은 중년이상 분들에게 선물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그 가치를 더 발휘할 것입니다.

  • 추천가격 :  3 ~ 7만 적정.

◈상품 알아보기

 

 

 

 추천선물 3. 홍삼

세 번째 설날 선물세트 추천 상품은 홍삼입니다. 겨울철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겨울철 면역력 강화에 홍삼이 빠질 수 없습니다.  홍삼선물세트는 먹기 좋게 스틱형으로 많이 포장되어 있으며, 이 또한 특별함과 가성비에서 떨어지지 않는 상품입니다.

 

 

홍삼이란? 수삼을 쪄서 말린 붉은 인삼을 뜻합니다.

 

홍삼은 1. 기억력 개선을 도움 2. 피로 개선에 도움 3. 면역력 증진에 도움 4.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 5. 항산화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상품마다 주원료 이외에 들어가는 원재료가 상이할 수 있으나 보편적으로 영지, 황정, 두충, 백작약, 백복령, 진피, 하수오, 지황, 갈근, 복분자, 구기자, 당귀 등이 혼합되어 들어갑니다. 

  • 추천가격대 3 ~ 5만 적정.

◈상품 알아보기

 

 

 

 마무리

설날이나 추석이 되면 어떤 선물을 할까 망설여지기도 합니다. 오늘 추천상품은 보편적이지만, 시기적으로 특별함과 가성비 좋다고 생각하는 상품을 추천드렸습니다. 1번과 2번의 선물도 1년 중에 설날이 더 가치고 있는 선물이며 3번 또한 겨울철 면역력을 높이는데, 종합적 특별함으로 추천해 드리며, 선물에 고민을 한다는 것은 받는 분의 미소도 생각 안 할 수 없으니 약간의 고민은 될 수 있으나, 한마디 말과 정성이 더 중요하리라 생각됩니다. 모쪼록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나이 들수록 얼굴 좋아지는 사람의 5가지 특징!

나이 들수록 얼굴이 좋아지는 사람들의 특징을 알아봅니다. 어떤 사람들이 나이 들수록 얼굴이 좋아지고 행복한 사람일까요? 지금도 행복하고 싶고 앞으로도 나이 들어도 행복하고 싶은 게 모

the-story1.tistory.com

 

설날 떡국에서 유래된 "꿩 대신 닭"은 진짜일까?

설날 떡국에서 유래된 "꿩 대신 닭"은 진짜일까? 옛날에 떡국에는 꿩고기가 같이 들어갔다. 시간이 지나고 점점 꿩들이 줄어들자 그 이후부터 소고기나 닭고기가 들어갔다. 그때 나온 말이 꿩 대

the-story1.tistory.com

 

HESTORY

책. 좋은 글을 담는 blog 생활정보. 금융정보를 담는 blog

the-story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