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기부여

짧고 좋은 글귀의 명언:단순한 명언,듣기싫은 소리의 행운,꿈을 깨우는 명언!

by HE스토리 2022. 12. 12.
728x90
반응형

인생을 단순히 생각하라는 명언, 듣기 싫은 소리가 나에게 주는 행운의 명언, 당신의 꿈을 깨우는 명언

짧고 좋은 글귀는 나의 의식을 깨우는 놀라운 동기부여가 되고 위안과 깨달음을 준다.

 

인생을 단순히 생각하라는 명언

거짓은 복잡하고 진리는 단순하다
인생은 너무 자세한 계획으로 낭비된다. 단순하게 만들자.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인생은 본시 단순한 것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인생을 자꾸 복잡하게 만들려고 한다.   
+공자
단순함을 얻기란 복잡함을 얻기보다 어렵습니다. 무언가를 단순한 게 만들기 위해서는 당신의 생각을 깔끔히 정리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어렵지만, 한번 이를 거치면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스티브잡스

듣기 싫은 소리가 나에게 주는 행운의 명언

우리들의 적이 때로는 친한 벗보다 유익할 경우가 있다. 친구는 언제나 우리들의 실수를 묵인해 주지만, 적은 항상
우리의 죄를 들추어내며 우리를 긴장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결코 적의 비판을 가벼이 여기지 마라.
+레드 톨스토이
듣기 싫은 소리를 하는 사람에게 보너스를 듬뿍 주어라. 당신이 하는 투자 중에서 가장 현명한 투자가 될 수 있다.
+로버트 맥 매스
비난이 칭찬보다 안전하다. 하나부터 열까지 나에게 불리한 말을 듣는 동안에는 성공할 것 같은 확신이 든다.
그러나 꿀처럼 달콤한 칭찬의 말을 들으면 아무런 대책 없이 적 앞에 나선 사람처럼 느껴진다. 우리가 굴하지 
않는 한, 모든 해악은 은인과 같다. 칭찬의 유혹에 저항하는 만큼 우리의 힘은 강해진다.
+랠프 왈도 에머슨

당신의 꿈을 깨우는 명언

생각하는 것이 인생의 소금이라면 희망과 꿈은 인생의 사탕이다. 꿈이 없다면 인생은 쓰다.
+바론 리튼
낮에 꿈꾸는 사람은 밤에만 꿈꾸는 사람에게는 찾아오지 않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에드거 앨런 포
꿈을 품어라. 꿈이 없는 사람은 아무런 생명력도 없는 인형과 같다.
+발 타시르 그라시안

 

 

'스티브 잡스의 명언 10선', 영어 명언, 한줄 명언

'스티브 잡스의 명언 10선', 영어 명언, 한줄 명언 "We're here to put a dent the universe." "우리는 우주에 흔적을 남기기 위해 여기에 있다." "We're gambling on our vision." "우리는 우리의 비전에 모든 것을 걸고

the-story1.tistory.com

 

 

'니체의 명언 ' 짧은 명언에서 그가 봤던 세상을 배운다!

니체가 세상에 남겨놓은 짧은 명언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그의 직업은 문헌학자, 철학자, 시인, 음악가이다. 때론 시적으로, 철학적으로, 세상에 남겨진 그의 명언을 알아보자. 그는 어떻게 세

the-story1.tistory.com

 

댓글